공지사항

바이오스타는 꿋꿋하게 희귀난치질환 정복의 길을 개척하겠습니다

작성자
naturecell
작성일
2016-03-28 13:14
조회
99


바이오스타는 6년 전인 지난 2010년, 고객 사망에 따른 줄기세포 안전성 논란으로 큰 어려움을 겪은 적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후 줄기세포와 고객의 사망은 연관성이 없음이 과학적, 의학적으로 명백히 밝혀졌고, 이후에도 고객들은 약 4만회에 걸쳐 안전하게 줄기세포 체험을 하였습니다.

바이오스타가 배양하는 줄기세포의 안전성은 이미 일본 후생성의 승인을 통해 공식적으로 인정받았으며, 또한 후생성의 승인을 받는 전문의료기관에서 재생의료치료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본건 고객의 사망과 줄기세포는 전혀 무관한 것임을 다시 한번 말씀드립니다.

고객은 일본에서 전문의의 적절한 처방과 관리하에 치료를 받았으며, 귀국 후 정상적인 생활을 하다가 치료 일주일 후 고객의 기저질환(2차례의 뇌졸중)으로 인한 갑작스런 뇌출혈로 사망한 것입니다. 저희는 임원들이 장례식장을 찾아가 유족들에게 심심한 애도를 표하고 도의적인 책임은 다하고자 노력하였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쁜 의도가 있는 것이 아니라면 명백하게 사인이 밝혀진 본건 사망이 마치 줄기세포때문인 것처럼 호도하는 것은 잘못된 것입니다. 특히 우리 기술이 한국에서 실용화되는 것에 대해 반대를 하는 세력들이 나쁜 의도로 이 사건을 악용하고 불안감을 조성할 수 있습니다. 우리 바이오스타는 이에 대해 단호하게 대처해 나갈 것이며, 잘못된 요구에 당당하게 대응하며, 소송 제기 등 여러 방법을 통해 진실이 승리하도록 하겠습니다.

국내 줄기세포 상용화를 통한 희귀난치병 극복이라는 대의를 위하여, 힘들지만 좌절하지 않고 묵묵히 걸어가는 바이오스타가 되겠습니다. ‘경천애인’과 ‘진인사대천명’의 마음가짐으로 더욱 정직하고 투명한 경영을 통해 신뢰받는 회사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Ca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