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최근 발생한 사고와 관련한 후속조치를 알려드립니다

작성자
naturecell
작성일
2016-04-04 13:16
조회
98


이미 공지해 드린 바와 같이 고 김00 고객(이하 ‘고인’)의 사망과 관련하여 저희 바이오스타는 사실적으로나 법률적으로 잘못한 사실이 전혀 없습니다.

이에, 저희 바이오스타는 고인의 유족들을 상대로 창원지방법원 통영지원에 ‘채무부존재확인소송’을 제기하였습니다(2016가단21611). 이 소송을 통해 저희 바이오스타의 잘못으로 고인이 사망하지 않았다는 사실이 명백히 밝혀질 것입니다.

한편, 최근 본건과 관련된 기사가 나오게 된 경위를 확인해 보니, 정체불상의 인물이 02-527-XXXX를 발신인 번호로 하여 많은 기자들에게 “[알림!] 알바이오 줄기세포를 일본에서 투여받은 사람 국내에서 며칠전 사망함. 사망자 특별한 질환이 없는데 만병통치라는 꾐에 빠짐. 식약처중수단,검찰조사 필요함”이라는 문자메시지를 전송하였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1) 고인은 “알바이오 줄기세포”를 투여받은 것이 아니고, (2) 뇌졸중 등 기저질환이 있었으며, (3) 퇴행성관절염 및 만성 위축성 위염 치료를 받고자 재생의료치료를 받았는데, 무슨 만병통치라는 얘기가 나오는지 이해가 가지 않는다는 점에서 위 문자메시지는 악의적으로 저희 바이오스타를 음해하기 위한 허위사실 유포라 아니할 수 없습니다.

이에 저희 바이오스타는 본건과 관련하여 사실과 다른 허위내용을 기자들에게 배포한 자에 대해 업무방해와 명예훼손 등으로 금천경찰서에 고소를 제기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 신속한 수사를 통해, 위와 같은 허위사실을 배포한 자에 대한 엄중한 처벌을 촉구하는 바입니다.

위와 같이 본건과 관련하여서는 법원의 재판과정 및 수사기관의 신속하고 면밀한 수사를 통하여 명백한 사실이 밝혀질 것이므로, 그 결과가 나오기도 전에 확인되지 않은 기사 및 인터넷 게시글 등은 자제되어야만 할 것입니다. 이를 어길 경우 저희 바이오스타는 그 행위자에 대해 엄중한 책임을 물을 수 밖에 없음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앞으로도 저희 바이오스타는 더욱 정직하고 투명한 경영으로 보다 신뢰받는 회사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Ca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