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O인사말

인사 올립니다.

그는 시냇가에 심은 나무가 철을 따라 열매를 맺으며 그 잎사귀가 마르지 아니함 같으니 그가 하는 모든 일이 다 형통하리로다 시편 1:3

2022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사랑하는 네이처셀 가족 모두에게 하나님께서 주시는 평안과 은혜가 충만하기를 기도합니다.
지금 우리를 힘들게 하고 있는 여러 가지 일들이 있고 우울하게 하는 많은 소식이 있지만 올해는 우리 모두에게 자유와 사랑이 풍성하게 될 줄 믿습니다.

우리 네이처셀도 새로운 시대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2021년까지는 첨단바이오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한 준비를 완료하였고 이제 명실공히 세계를 선도하는 바이오기업으로 나아가게 될 것 입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항상 기뻐하라’ ‘쉬지 말고 기도하라’ ‘범사에 감사하라’는 말씀을 실천하고자 합니다.

2022년, 네이처셀 가족들은 한마음 한 뜻으로 경천애인의 경영이념을 실천할 것 입니다.

첫째, 생명살리기의 선한 사명을 적극 실행할 것입니다.
줄기세포 생명재단과 협력하여 진행중인 오병이어 나눔 봉사를 적극 발전시켜 배고픈 이웃들에게 우리의 사랑을 전할 것이며, 또한 희귀난치병으로 고생하고 있는 이웃들을 우리의 줄기세포기술로 무상으로 치료해주는 사랑을 실천할 것입니다. 금년도에 조인트스템을 투여하는 환자들의 10%를 무료로 치료해 드릴 것입니다.

둘째, 세계 최초의 중증 퇴행성관절염 줄기세포 치료제 조인트스템의 국내 상용화가 성공할 것입니다.
품목허가를 받아 금년 중 3,000명의 중증퇴행성관절염 환자가 조인트스템 투여로 치료 될 수 있도록 힘쓸 것입니다.

셋째, 코로나로 생명을 위협받고 있는 환자들의 생명을 구하기 위해 한국, 일본, 미국에서 코로나 치료 임상시험을 추진할 것이며 위중증 환자 대상뿐만 아니라 코로나 후유증으로 고생하는 환자들의 생명을 살리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넷째, 우리의 사업 영토를 글로벌로 확장할 것입니다.
미국에서 조인트스템의 2b/3a임상을 원활하게 진행하며 알츠하이머 치매 2b 임상시험을 하반기에 개시할 것입니다.
중국에서는 줄기세포 배양액 화장품의 온라인 영업을 활성화 시키고, 미국 베버리힐스에 줄기세포 배양액 화장품 홍보센터를 오픈할 것입니다.
무엇보다도 전 세계에서 우리나라로 조인트스템 투여를 받기 위해 찾아올 것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사랑하는 네이처셀 가족 여러분,
우리가 아무리 좋은 일을 계획할지라도 그것을 이루게 하시는 분은 하나님이심을 믿습니다.
우리 네이처셀이 경천애인의 경영이념으로 하나님을 경외하고 이웃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하나가 될 때 우리 회사는 행복하고 보람찬 일터가 될 것이며 기업 가치는 좋은 기업을 넘어서 위대한 기업으로 평가 받게 될 것입니다.

2022년은 우리에게 새로운 기회와 도전을 줄 것입니다.
우리 모두 하나되어 고난은 이겨내고 기회를 선용하고 자유와 사랑이 충만한 승리자가 되기를 축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22년 1월

바이오스타 줄기세포기술연구원에서

라정찬 올림
    Cart